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빌트] 알바로 모라타의 영입을 노리는 도르트문트

by EricJ 2018. 6. 22.
반응형

분데스리가의 도르트문트가 공격진의 선봉에 설 스트라이커로 첼시의 공격수인 알바로 모라타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도르트문트는 그를 이번 여름 이적시장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올려놓고 있지만, 이적료 협상에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 차선책 또한 마련하고 있는중이다.

모라타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5800만 파운드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첼시로 이적했지만, 프리미어리그 데뷔 첫 시즌에는 다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활약을 보였다. 그는 31경기에 출전해 11골을 터뜨렸지만, 후반기에 급격하게 골감각이 떨어진것이 많은 우려를 낳고 있다. 또한 다음 시즌 첼시의 감독이 누가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의 미래는 더욱 불투명한 상태다.

도르트문트는 지난 시즌 후반기에 첼시의 공격수인 미키 바추아이를 임대해 잘 사용했고 그를 완전 영입할수 있는 기회도 생겼지만, 그들은 모라타의 영입에 더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적어도 4500만 파운드 이상이 될 그의 이적료가 문제다.

이적료 협상에 실패한다면 그들은 베르더 브레멘의 공격수인 막스 크루스로 선회할것이다. 그는 분데스리가에서 이미 검증을 마친 공격수인데다 가격면에서 모라타와는 비교도 할수 없을 정도로 싸게 영입할수 있는 선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