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뉴캐슬 이적뉴스

[오피셜] 뉴캐슬로의 한시즌 임대가 확정된 케네디

by EricJ 2018. 7. 13.
반응형

첼시의 유망주 케네디가 뉴캐슬로의 한시즌 임대를 확정지었다. 그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뉴캐슬로 임대되어 13경기에 출전해 2골을 터뜨리는 활약을 펼친바 있다.

케네디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완전영입을 결정한 골키퍼 마틴 두브라브카와 스완지로부터 영입한 기성용에 이어 세번째로 뉴캐슬이 영입한 선수가 됐다.

"나는 라파 베니테즈 감독님이 다시 관심을 보여준것에 대해 매우 행복하다. 나는 새로운 시즌에도 지난 시즌에 보여준것과 같은 활약을 하고 싶다. 나는 뉴캐슬 팬들로부터 정말정말 많은 응원을 받았다. 그것에 너무 감사하며 새로운 시즌에 이곳으로 돌아오고 싶었고, 경기장위에서 나는 촤선을 다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