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레알 마드리드 이적뉴스

[B/R 풋볼] 가레스 베일 "내가 골프를 치는것에 대한 비난을 이해할수 없다"

by EricJ 2020. 5. 27.
반응형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인 가레스 베일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골프를 즐기는것에 대한 사람들의 맹목적인 비난을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골프를 치는것에 대해 불만이 있다. 나는 그 이유가 뭔지 모른다."

 

"스테판 커리도 아마 경기가 있는날 아침에 골프를 칠지도 모른다.
하지만 내가 경기가 있기 이틀전에 골프를 친다면 사람들은 "저 놈은 뭐하는거야?"라고 할거다."

만약 너가 굉장한 경기를 했더라도 다섯 경기동안 골을 넣지 못한다면 모든 사람들은 "저 놈 정말 못하네"라고 할것이다.

사람들은 골이나 도움 그리고 놀라운 플레이들을 좋아할뿐이다. 내가 만약 끔찍한 경기를 했음에도 두골을 넣는다면 모든 사람들은 "굉장한 경기를 했다"라고 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