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6월 10일)

by EricJ 2020. 6. 10.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제이든 산초 (20)가 맨유로 이적할것이라 믿고 있으며, 그를 대신해 바이엘 레버쿠젠의 카이 하베르츠 (20)로 관심을 돌렸다. (ESPN)

첼시는 하베르츠의 영입을 위해 레버쿠젠측에 문의를 했으며, 브렌트포드의 윙어인 사이드 벤라흐마 (24) 역시 관심망에 두고 있다. (가디언); 아스톤 빌라 역시 벤라흐마의 오랜 추종자이며, 만약 그들이 이번 시즌 강등을 피하게 된다면 그의 영입을 추진할것이다. (아슬레틱)

PSG로부터 더이상 재계약 제의를 받지 못할것이라고 통보 받은 브라질의 센터백 티아구 실바는 계속해서 유럽에 머무를수 있기를 원하고 있으며, 아직 그는 최상위 리그에서 적어도 두시즌 정도는 더 뛸수 있을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ESPN); 아스날과 에버튼, 뉴캐슬, 웨스트햄, 울버햄튼 이 다섯개의 클럽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90min)

아스날은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30)의 에이전트 역할을 하고 있는 그의 아버지와의 관계를 이용해 그의 재계약을 유도할수 있길 희망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레스터시티는 최근 첼시와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벤 칠웰의 대체자로 아약스의 레프트백인 니콜라스 탈리아피코 (27)를 노리고 있다. (미러)

맨유는 만약 산초의 영입에 성공하게 되더라도 윙어 다니엘 제임스 (22)를 임대로 떠나보내지 않을것이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RB 라히프치히는 내년 여름 계약이 만료되는 다요트 우파메카노 (21)를 자유계약으로 떠나보내느니 이번 여름 이적료를 받고 팔 것으로 보인다. (빌트)

PSG의 미드필더인 이드리사 게예 (30)는 PSG측이 그의 방출을 고려하고 있는것으로 보도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절대 팀을 떠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에버튼과 울버햄튼등과 연결되며 프리미어리그 복귀가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Le10 Sport)

사우스햄튼은 주장 피에르-에밀 호이베르크 (24)에 대해 3500만 파운드 이하의 이적료는 고려하지도 않을것이다. 그는 에버튼과 토트넘등의 타겟이 되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바르셀로나는 영입을 노리고 있는 인터밀란의 스트라이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1억 1000만 유로짜리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 시키려면 오는 7월 7일 이전에 결정을 내려야만 한다. (스카이스포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