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0월 27일)

by EricJ 2020. 10. 27.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여름 웨스트브롬의 관심을 받았던 윙어 안드로스 타운젠드 (29)와 새로운 계약을 맺기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브롬의 슬라벤 빌리치 감독은 자신에게 상의도 없이 수비수 아메드 헤가지 (29)의 알-이티하드 이적을 진행한것에 대해 격노했다. (더 선)

 

토트넘은 레프트백 대니 로즈와 계약을 상호 해지할수 있도록 하길 원하고 있지만, 그는 내년 6월 계약이 만료될때까지 팀으로부터 250만 파운드 이상의 급여를 받을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측은 최근 시작한 페이-퍼-뷰 서비스가 처참한 실패를 거둠에 따라 계획 철회를 고려하고 있다. (미러)

 

웨스트햄의 선수들은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라는 특수한 상황을 지나고 있음에도 팀을 잘 이끌고 있고, 그에게 새로운 새로운 계약이 제시되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하지만 클럽은 일단 클럽이 강등권으로 밀려나는지 여부를 보고 그의 재계약 여부를 결정할것이다. (데일리 메일)

 

바르셀로나의 센터백인 사무엘 움티니 (26)는 최근 불거진 아스날로의 이적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카날+)

 

잉글랜드의 미드필더인 헨리 란스버리 (30)는 아스톤 빌라로부터의 임대 계약 제안을 거절했다. 그는 아스톤 빌라와의 계약을 끝까지 채우고 이적할것이다. (아슬레틱)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공격수의 영입을 원했지만, 알맞는 딜을 찾지 못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첼시의 미드필더 출신인 마이클 에시엔은 시즌초 불안한 출발을 보이고 있는 첼시이지만 프랭크 감독은 선수 개개인의 능력을 모두 꿰고 있어 승리를 위한 스쿼드를 만들수 있을것이다. (골닷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