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75

[가디언] 17/18 시즌 상위 10개팀 최고의 선수들 잉글랜드의 언론인 가디언에서 선정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각팀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들입니다. 원문기사에는 20개팀 모두를 다뤘지만, 여기서는 상위 10개팀의 선수들만 소개합니다. 원문 전체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who-scored-blog/2018/may/16/premier-league-best-players-clubs-season 1) 맨시티: 김덕배덕배는 이번 시즌을 압도한 맨시티에 가득한 선수들중 단연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였다. 그는 이번 시즌 유일하게 세자릿수의 찬스를 만들어낸 (106회) 선수이며, 그는 이번 시즌 유럽 상위 리그 선수들중 가장 많은 도움 (16회)을 기록하기도 했다. 2) 맨유:.. 2018. 5. 17.
[스카이스포츠] 미켈 아르테타와 감독 선임을 전제로 대화를 가질 아스날 아스날이 새로운 감독 선임 여부를 두고 오는 목요일 미켈 아르테타와 대화를 시작할것이다. 아스날의 미드필더 출신인 아르테타는 아르셴 벵거 감독의 후계자로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으며, 그의 선임이 결정될 경우 구단은 그에게 5000만 파운드의 이적자금이 주어질것으로 보인다. 아스날의 주요 선수들중 몇명도 새로운 감독 선임에 관여할것이며, 그들은 구단의 최고 경영자인 이반 가자디스와 단장 라울 산예히 그리고 수석 스카우터인 스벤 미슬린타트와 함께 아르테타와의 면담에도 참여하게 될것이다. 가자디스는 새로운 감독이 1군 감독직과 구단의 새로운 운영 방식에 잘 맞는 사람이길 원하고 있다. 아르테타는 맨시티의 수석 코치 역할을 맡고 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가 아스날의 감독으로 부임할 기회가 생긴다면 그.. 2018. 5. 17.
[스카이스포츠] 2018 여름 이적시장에 대해 알아야할 것들 이제 정규시즌이 모두 끝나고 '또 하나의 리그' 이적시장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은 얼마전 다음 시즌 시작에 마감하기로 결정된탓에 일정에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까지는 7월 1일부터 이적시장이 정식으로 열렸지만, 올해부터는 5월 17일로 앞당겨졌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의 주요 사항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적시장 개방일과 마감일프리미어리그의 이적시장은 5월 17일에 정식으로 열립니다.이적시장 마감일은 리그 개막 이전인 8월 9일 오후 5시입니다. (종전 마감일은 8월 31일 오후 11시) 클럽들은 5월 17일부터 선수를 영입할수 있다?정답은 Yes.5월 17일 이전에도 이적 협상은 마무리될수 있지만, 정식 이적 서류는 이적시장이 개방된 후에만 처리될수 있습니다.영국내 이적은 5월 17일에 정.. 2018. 5. 17.
[오피셜] 웨스트햄을 떠나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결국 웨스트햄을 떠난다. 모예스 감독의 코치들이었던 앨런 어빈과 스튜어트 피어스, 빌리 맥킨레이등도 모예스 감독을 따라 웨스트햄을 떠나게 됐다. 이번 공식 발표는 웨스트햄의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골드가 모예스 감독의 잔류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코멘트를 한지 불과 12시간만에 이루어졌다.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설리반은 "목표였던 웨스트햄의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이루어낸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과 그의 스탭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그는 웨스트햄에서 있는동안 품격과 정직함을 유지했고, 우리는 그와 일했다는것에 대해 모두 기쁘게 생각한다. 그와 앨런, 스튜어트, 빌리는 도전을 받아들였고 팀이 어려워진 상황을 잘 극복해냈다. 그들이 해낸 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자격이 있으며, 우리는 .. 2018. 5.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