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미러] 오늘의 헤드라인 11.21.17

by EricJ 2017. 11. 21.
반응형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미러를 통해 보도된 오늘의 이적관련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다비드 데 헤아 (David De Gea)
맨유 ▶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가 맨유의 골키퍼 데 헤아의 영입에 다시 나설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이미 두차례나 데 헤아의 영입에 나섰다가 실패한바 있으며, 이번에는 그의 영입을 위해 70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준비할것이다.

메수트 외질 (Mesut Ozil)
아스날 ▶ 샬케04
아스날과의 재계약을 거부하고 있는 메수트 외질이 친정팀으로의 복귀설에 연결됐다. 외질은 현재 아스날과 약 6개월간의 계약기간을 남겨두고 있으며, 그가 계약연장에 합의할 가능성은 희박한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히칼리손 (Richarlison)
왓포드 ▶ 토트넘/아스날/중국 슈퍼리그
토트넘과 아스날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왓포드의 윙어 히칼리손이 중국 슈퍼리그팀의 레이다망에 걸린것으로 알려졌다. 히칼리손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1120만 파운드에 왓포드로 이적한 이후 인상적인 활약으로 빅클럽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오구잔 오자쿱 (Oguzhan Ozyakup)
베식타스 ▶ 아스날
베식타스의 미드필더인 오구잔 오자쿱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아스날이 에버튼과의 정면승부를 벌이게 될것으로 보인다. 오자쿱은 아스날 유스 출신으로 아스날에서는 단 두차례 리그컵 경기 출전에 그친채 모국인 터키리그로 진출했지만 아스날은 그의 재영입을 원하고 있다.

피르힐 반 다이크 (Virgil Van Dijk)
사우스햄튼 ▶ 맨시티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사우스햄튼의 수비수인 피르힐 반 다이크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그의 오랜 추종자인 리버풀은 최근 사우스햄튼이 반 다이크의 이적을 허용할수도 있다고 밝힘에 따라 그의 영입에 나설것으로 보여 양팀의 경쟁이 치열해질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