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바르셀로나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바르셀로나에게 자신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할것을 요구하는 앙투안 그리즈만

by EricJ 2017. 12. 1.
반응형


앙투안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에게 자신의 바이아웃 가격인 8700만 파운드를 지불하라고 요청한것으로 알려졌다. 그리즈만은 자신의 미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에게 '최후 통첩'을 날렸다고 스페인의 언론인 돈 발론이 보도했다. 그리즈만은 그동안 가장 큰 관심을 보여온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을 가장 선호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에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이 그의 이적료를 준비하지 못한다면, 그리즈만은 차선책인 맨유행을 고려할것이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들어 그리즈만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그에 대한 관심이 살짝 식은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즌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그리즈만은 16경기 6골을 기록중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선두인 바르셀로나를 8점차로 추격하고 있는 상황이며, 몇몇 팬들은 그리즈만이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 않다며 의문을 품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여전히 필리페 쿠티뉴의 영입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즈만이 다시 예전의 폼을 되찾을수 있느냐 없느냐는 바르셀로나 그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느냐 없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