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축구 뉴스

[FA컵] 16강 대진표 확정 아스날, 선더랜드와 격돌 - 코리안더비 성사?

by EricJ 2012. 2. 10.
반응형


어제 있었던 32강 마지막경기에서 선더랜드가 미들스브러를 꺾고 16강에 진출함에 따라 16강에 진출할 16개팀이 모두 확정되었습니다. 선더랜드는 16강에서 아스날과 격돌하게 되어 지동원선수와 박주영선수의 '코리안더비' 성사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샤막과 제르비뉴가 없는 아스날에서 반 페르시와 앙리에 이은 세번째 공격옵션으로 힘겨운 주전경쟁을 펼치고있는 박주영이 과연 선더랜드와의 FA컵경기에서 기회를 부여받을수 있을까요?

예상은 긍정적입니다. 아스날은 선더랜드와의 경기를 치른후 곧바로 밀란으로 날아가 AC밀란과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치러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주전선수들을 뺀채로 경기에 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앙리는 현재 풀타임을 소화할정도의 몸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팀의 세번째 공격옵션인 박주영에게 기회가 돌아갈 공산이 큽니다. 이번에 기회를 잡아 출전하게 된다면 아마도 박주영에게 주어진 마지막 시험대라고봐도 무방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제대로 눈도장을 찍지 못하면 이번주 일요일 네이션스컵 결승전을 마치고 돌아오게 될 샤막과 제르비뉴에 또다시 밀려 이제 시즌종료까지 영영 기회를 잡지못하게 될런지도 모릅니다. 남들에겐 '고작 FA컵'일런지도 모르지만 박주영선수에겐 사활이 걸린 경기입니다. 부디 기회를 잡아 벵거감독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만한 경기력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음은 FA컵 16강 대진표입니다:

첼시 vs 버밍엄
에버튼 vs 블랙풀
밀월 vs 볼튼
노르위치 vs 레스터시티
선더랜드 vs 아스날
크롤리타운 vs 스토크시티
스티버니지 vs 토트넘
리버풀 vs 브라이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