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맨체스터이브닝뉴스] 마이클 캐릭의 대체자로 나폴리의 조르징요를 노리는 맨유

by EricJ 2017. 12. 30.
반응형

맨유가 마이클 캐릭의 대체자로 나폴리의 미드필더인 조르징요를 모니터하고 있다.

맨유는 오래전부터 조르징요의 열렬한 추종자였으며, 마이클 캐릭의 뒤를 이어 맨유 미드필드를 책임질 선수 후보중 한명으로 그를 점찍은 상황이다. 맨유는 또한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들인 율리안 바이글과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도 모니터중인것으로 알려졌다.

홀딩 미드필더인 조르징요는 지난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출전해 골을 터뜨리기도 했으며, 상대팀 감독이었던 펩 과르디올라는 그가 '환상적'이었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그는 이번 시즌 나폴리가 치른 총 18경기중 15경기에 선발로 출전했으며, 2골 3도움을 기록중이다.

나폴리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부터 '큰 오퍼'를 받았다고 밝힌바 있다. 무리뉴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중앙 미드필더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조르징요는 이미 나폴리의 선수로써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출전했기 때문에 맨유로 이적하더라도 이번 시즌 챔스 경기에는 더이상 출전하지 못한다.

마이클 캐릭은 심장질환으로 인해 지난 9월 20일 이후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으며, 그의 계약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만료된다. 무리뉴 감독은 이미 그에게 맨유의 코치직을 제안한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