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66

[미러] 조 하트의 영입을 노리는 뉴캐슬 뉴캐슬의 라파 베니테즈 감독이 웨스트햄의 골키퍼 조 하트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뉴캐슬은 지난 여름에도 그의 영입을 추진했지만 웨스트햄에게 빼앗긴바 있다. 하지만 그는 현재 웨스트햄에서 아드리안에게 주전자리를 빼앗긴 상황이며, 뉴캐슬은 그의 임대 가능 여부를 조심스럽게 문의하고 있다. 그의 뉴캐슬 이적이 가능하기 위해선 조 하트의 원소속구단인 맨시티가 웨스트햄과의 임대계약을 파기하는데 동의해야만 가능하다. 하트는 12만 파운드의 적지 않은 주급을 받고 있어, 웨스트햄은 팀의 주급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그의 이적을 고려할것이다. 하트는 월드컵 출전을 위한 잉글랜드 대표팀에 승선하기 위해 뉴캐슬로 이적해 출전시간을 보장받길 원할것이다. 2018. 1. 6.
[스카이스포츠] 엠레 찬에게 5년 계약을 제시한 유벤투스 유벤투스가 리버풀의 미드필더 엠레 찬에게 5년 계약을 제시했다. 엠레 찬측은 유벤투스와 협상끝에 이적에 대한 기본적인 합의는 마친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찬은 계약 종료를 6개월 미만으로 남겨두고 있어 해외 구단과 여름 이적시장에서 자유 계약으로 이적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할수 있다. 클롭 감독은 이번 시즌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찬과의 재계약 협상을 벌일것이라고 밝혔고, 리버풀 구단측 역시 찬의 재계약을 유도할것이라고 밝힌바 있지만, 찬은 리버풀을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더이상 리버풀측에게 이번 시즌 이후 그의 계획을 리버풀에게 알릴 필요가 없는 입장이다. 2018. 1. 6.
[미러] 이번 이적시장에서 당신의 클럽이 노려야할 분데스리가의 스타 5인 데일리미러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선수 다섯명을 선정했습니다. 원문기사: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5-bundesliga-stars-your-club-11758256 레온 바일리 (20) 바이엘 레버쿠젠 포지션: 윙어 자메이카 태생으로 벨기에 클럽인 헹크에서 성장한 리온 바일리는 이제 프리미어리그 빅클럽들이 노리는 수준급의 윙어로 성장했다. 그는 이번 시즌 뛰어난 속도와 골결정력으로 레버쿠젠으로 이적한지 12개월만에 더 큰 클럽으로의 이적설이 흘러나오고 있다. 양쪽 윙어 모두를 소화할수 있는 바일리는 이번 시즌 레버쿠젠에서 16경기에 출전해 8골을 터뜨리며 인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작년 겨울 이적시장에서 1200만 파.. 2018. 1. 6.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MF 무사 뎀벨레의 영입을 노리는 인터 밀란과 AC 밀란 인터밀란과 AC밀란이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무사 뎀벨레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31세의 뎀벨레는 토트넘과 18개월의 계약기간을 남겨두고 있지만, 이번 시즌은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토트넘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그를 팔 생각은 없지만, 이미 그의 장기적인 대체자의 영입을 위한 스카우팅을 시작한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즌 발렌시아에서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인터밀란의 제프리 콘도그비아가 그들의 타겟중 한명이다. 로리앙의 18세 미드필더인 마테오 구안두지 역시 그들의 영입 대상이지만, 맨시티 또한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들은 릴의 이브스 비수마와 아약스의 프랭키 데 용도 주시하고 있다. 2018. 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