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토트넘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셀타 비고의 미드필더 파페 치크 디우프의 영입을 노리는 토트넘

by EricJ 2017. 8. 12.
반응형


토트넘이 셀타 비고의 미드필더인 파페 치크 디우프의 영입을 위한 협상에 돌입했다. 스페인 유스팀 대표로 활약중인 디우프는 박스 투 박스형 미드필더로 토트넘이 얼마전부터 모니터해온 자원이다. 토트넘은 다음주내로 그의 영입을 마무리짓길 희망하고 있으며, 영입이 성사된다면 이번 여름 이적시장 토트넘의 첫 영입선수로 기록될것이다.


토트넘은 이번 이적시장 최우선 미드필더 타겟으로 에버튼의 로스 바클리를 원해왔지만, 에버튼측이 그의 몸값으로 요구하고있는 5000만 파운드에서 협상을 거부하고 있어 영입이 어려워진 상황이다. 다니엘 레비와 포체티노 감독은 비교적 느긋하게 이적시장을 시작했지만, 영입을 추진했던 몇몇 협상이 결렬되면서 이제는 전력 보강을 위한 시간이 부족해진 상황이다. 



그들은 이제 디우프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것이다. 디우프는 세네갈에서 태어났지만 스페인에서 자랐으며, 지난 시즌 셀타 비고에서 19경기에 출전했지만, 라 리가에서 선발로 출전한건 고작 다섯경기에 불과했다. 


디우프는 스페인 U19팀에서 10경기에 출전했으며, 그는 스페인에서 가장 촉망받는 유망주중 한명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