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60

[오피셜] 나단 아케의 영입을 발표한 본머스 본머스가 첼시의 수비수 나단 아케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구단 최고 이적료인 2000만 파운드로 알려졌다. 아케는 지난 시즌 상반기동안 임대로 본머스에서 뛰었으며, 1월에 원소속팀인 첼시로 복귀했지만 다섯경기 출전에 그쳤다. "본머스의 팬들은 아직 나의 최고를 보지 못했다. 아직 보완해야할 많은 부분이 있다는것을 알고 있다." - 나단 아케 2017. 6. 30.
[미러] 반 페르시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크리스탈 팰리스 로빈 반 페르시의 크리스탈 팰리스 이적 가능성이 급부상하고 있다. 아스날과 맨유 출신의 공격수인 33세의 반 페르시는 현재 터키의 페네르바체에서 뛰고 있지만,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에 연결되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프랭크 데 부어 감독은 2013년 맨유에서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린 반 페르시의 영입을 고려중인것으로 알려졌다. 페네르바체는 그의 대체자로 AS로마의 공격수 세이두 둠비아의 영입에 나섰다. 2년전 터키로 이적한 반 페르시는 첫시즌에 22골을 기록하며 건제함을 과시했으며, 지난 시즌엔 많은 출전시간을 받지 못해 이적을 모색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적지않은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2017. 6. 30.
[오피셜] 쌍둥이의 아빠가 된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의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쌍둥이의 아빠가 됐음을 공개했다. 두 아이는 대리모를 통해 얻은 가족들이다. 그는 두 아기를 안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나의 삶에 새로운 두 사랑들을 안을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벅찬 감정을 전했다. 호날두는 최근 교제중인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임신 5개월인것으로 밝혀져 그의 식구는 곧 더 늘어날 예정이다. 2017. 6. 30.
[BBC] 카일 워커의 영입을 위해 협상을 시작한 맨시티 맨시티가 토트넘의 풀백 카일 워커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시작했다. 아직 협상은 초기단계이며, 이적료에 대한 합의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토트넘의 라이트백인 키이런 트리피어가 5년 계약연장에 곧 사인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지면서, 워커의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이 열렸다. 워커는 지난 2009년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이적한 이래 토트넘에서 183경기를 소화했다. 그는 또한 2016-17시즌 올해의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XI에 선정되기도 했다.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팀의 노장 라이트백들인 바카리 사냐와 파블로 사발레타를 방출하고, 새로운 라이트백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아직 영입이 확정된건 아니지만 최근 유벤투스와의 결별이 확정된 대니 알베스의 영입에 근접한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의 전 소속팀인 셰필드 유나.. 2017. 6.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