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77

[데일리메일] 토트넘과 결별 수순을 밟고 있는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더이상 팀의 주전 수비수가 아니라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힘으로써 이적수순을 밟게될 전망이다. 맨유와 PSG, 레알 마드리드등이 영입을 노리고 있는 토비는 토트넘과의 재계약을 거부하고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토트넘은 5000만 파운드의 오퍼를 받아들일 의향이 있는것으로 전해졌다. 토비는 이번 A매치 기간에 벨기에 대표로 두차례 출전했지만, 토트넘에서는 작년 10월 이후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지난 시즌 맨시티로의 이적에 연결된 이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카일 워커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토비 역시 선발에서 제외시키고 있는것으로 풀이된다. 벨기에 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는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이런 토비의 상황에 대해 우려를 나.. 2018. 3. 31.
[미러] 이스코의 영입을 노리는 맨시티 맨시티가 75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레알 마드리드 스타 이스코의 영입을 성공시킬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구단측에 이스코가 자신이 원하는 영입이라는 의견을 전달한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시즌 우승이 유력한 맨시티는 이적을 성사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중이다. 지난 화요일 스페인 대표팀의 일원으로 출전한 아르헨티나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6-1의 대승을 이끈 이스코는 지네딘 지단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에 환멸을 느끼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 맨시티 감독 재임시절 말라가 소속이던 그의 영입을 시도한바 있지만, 그는 맨시티를 거절하고 23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레알 마드리드행을 선택한바 있다. 그는 이후 3차례의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1차례.. 2018. 3. 30.
[Squawka] 현재 이적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5명의 골키퍼들 엘리트 골키퍼는 현대 축구에서 가장 귀한 존재이며, 그 때문에 이적시장에서는 간혹 최고 수준의 골키퍼 한명을 두고 여러 구단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도 한다. 많은 클럽들이 현재 주전 골키퍼로 당장 뛸수 있는 선수나 혹은 현재 주전 골키퍼를 맡고 있는 선수의 뒤를 이을 대체자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가장 많은 팀들이 노리고 있는 골키퍼들은 누가 있을까? 왜 그들은 그 선수들을 영입하지 못해 안달인걸까? 알리송현재 구단: AS로마그를 노리는 구단: 리버풀 알리송은 이번 시즌 세리에A에서 가장 뛰어난 골키퍼중 한명으로 급부상한 선수다. 지난 여름 유벤투스로 떠난 보이치예프 슈체스니에게 감사해야할일이다. 그덕에 그가 이번 시즌 로마의 주전 골키퍼로 활약할수 있었기 때문이다. 25세의 알리송은 2.. 2018. 3. 30.
[맨체스터이브닝뉴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5명의 영입을 원하는 무리뉴 주제 무리뉴 감독이 스쿼드 보강을 노리고 있는 맨유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5명의 선수를 영입할 계획이다. 맨유는 여전히 루크 쇼를 대체할 선수를 물색중이며, 라이트백과 센터백의 영입을 위해 이적시장에 나와있는 상태다. 맨유는 마이클 캐릭과 마루앙 펠라이니의 대체자로 미드필더 두명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맨유는 나폴리의 미드필더인 조르지뉴와 샤흐타르의 브라질 미드필더 프레드를 캐릭과 펠라이니의 대체자로 보고 있다. 맨시티가 지난 1월 프레드의 영입 대신 아이메릭 라포르테의 영입을 선택함으로써 맨유가 프레드의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샤흐타르는 최근 프레드의 계약을 2023년까지 연장했으며, 이는 이번 여름 더 많은 이적료를 받아내기 위한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조르지뉴와 나폴리의 계약은 .. 2018. 3.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