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86

[오피셜] 맨유 출신의 라이트백 사이디 얀코 FC 포르투로 이적 확정 맨유출신의 라이트백인 사이디 얀코가 포르투갈의 명문 클럽인 FC 포르투에 입단했다. 얀코는 맨유를 떠난후 스코틀랜드의 셀틱으로 이적했지만 큰 활약을 보이지 못한채 2017년 프랑스 리그앙의 셍테티엔으로 이적했다. 프랑스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낸 그는 포르투의 눈에 들어 다시한번 유럽의 명문구단에서 뛸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내가 포르투의 선수라는것을 발표할수있게되어 매우 기쁘다. 이렇게 큰 구단에 입단할수 있게되어 영광이며, 나의 커리어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것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2015년 맨유에서 셀틱으로 이적했지만 큰 인상을 남기지는 못했다. 그는 첫시즌 브렌단 로저스 감독 아래에서 7경기에 출전하기도 했지만, 그는 곧 챔피언쉽의 반슬리.. 2018. 6. 30.
[텔레그래프] 알렉산드르 골로빈과 알리송의 영입을 추진하는 첼시 첼시가 CSKA 모스크바의 알렉산드르 골로빈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진행중이다. 또한 그들은 티보 쿠르투와의 대체자로 알리송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골로빈은 이번 모국인 러시아를 16강에 올려놓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인상적인 플레이로 많은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알리송은 브라질 대표팀의 주전 골키퍼로 활약중이다. 첼시는 계약기간의 마지막 12개월에 접어드는 쿠르투와에 대한 오퍼를 들어볼 생각이다. 그는 아직 재계약에 합의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내년 여름에 그를 자유계약으로 풀어주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5000만 파운드 이상의 오퍼가 온다면 받아들일 의향이 있다. 레알 마드리드가 쿠르투와와 알리송의 영입에 모두 관심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쿠르투와는 스페인으로의 복귀.. 2018. 6. 30.
[오피셜] 기성용 뉴캐슬 이적 확정 기성용이 뉴캐슬 이적을 확정지었다. 지난 시즌 챔피언쉽 강등이 확정된 스완지와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의 신분을 얻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장 기성용은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으로 뉴캐슬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기성용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탈락이 확정된 이후 국내복귀 없이 곧바로 잉글랜드로 향해 뉴캐슬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고 이적을 확정지었다. 29세의 기성용은 에버튼과도 연결되어 왔지만, 뉴캐슬은 골키퍼 마틴 두브라브카의 완전영입 이후 이번 여름 이적시장 두번째 영입으로 셀틱과 선더랜드에서 활약했던 기성용의 영입을 마무리하길 원하고 있다. 이번 월드컵에서 스웨덴전과 멕시코전에 출전해 활약한 기성용은 라파 베니테즈 감독의 팀에 많은 경험을 가져다줄것으로 기대된다. "나는 뉴캐슬에 합.. 2018. 6. 30.
[크로니클] 기성용 뉴캐슬에서 메디컬 테스트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장 기성용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진행중이다. 지난 시즌 챔피언쉽 강등이 확정된 스완지를 떠나게된 기성용은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으로 뉴캐슬로 이적이 가능하다. 대한민국이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탈락이 확정된 이후 곧바로 뉴캐슬은 기성용의 영입 작업을 시작했다. 기성용은 뉴캐슬에서 이미 메디컬 테스트를 치렀으며, 별다른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자유계약으로 뉴캐슬에 합류하게 될것이다. 29세의 기성용은 에버튼과도 연결되어 왔지만, 뉴캐슬은 골키퍼 마틴 두브라브카의 완전영입 이후 이번 여름 이적시장 두번째 영입으로 셀틱과 선더랜드에서 활약했던 기성용의 영입을 마무리하길 원하고 있다. 이번 월드컵에서 스웨덴전과 멕시코전에 출전해 활약한 기성용은 라파 베니테즈 감독의 팀에 많은.. 2018. 6.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