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91

[미러] 오늘의 이적루머 헤드라인 11.30.17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미러에서 보도한 오늘의 주요 이적루머 헤드라인 입니다. 겔손 마르틴스 스포르팅 리스본 ➡ 리버풀 (예상 이적료 5300만 파운드) 리버풀이 스포르팅의 윙어인 겔손 마르틴스의 영입을 위해 5300만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다. 루머의 시작은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시즌 인상적인 출발을 하고 있는 리버풀의 윙어인 모하메드 살라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부터다. 이슬람 슬리마니 레스터시티 ➡ 왓포드 (임대) 왓포드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레스터시티의 공격수인 이슬람 슬리마니의 임대영입을 노리고 있다. 슬리마니는 15개월전 구단 최고 이적료 기록인 2900만 파운드에 레스터시티로 이적했지만 제한된 출전기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야쿠프 얀크토 우디네세 ➡ 아스날/유벤투스/A.. 2017. 11. 30.
[리즈라이브] 감바 오사카의 이데구치 요스케의 영입을 노리는 리즈 유나이티드 리즈 유나이티드가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의 미드필더 이데구치 요스케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리즈는 꽤 오랜 시간동은 이데구치를 모니터해왔지만, 그들은 일본인 스카우터인 후디타 토시야를 영입하면서 그의 영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수 있게 됐다. 이데구치는 잉글랜드에서 뛸수 있는 워크퍼밋을 받을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지난 6월 일본 대표팀에 선발되며 그런 우려들을 씻어낼수 있었다. 그는 이번 2017년 한해동안 가능했던 10경기중 8경기에 출전했으며, 오는 12월에 벌어질 동아시아 선수권대회 출전을 위해 선발되어 한국, 중국, 북한을 상대로한 경기에 나서게될 전망이다. 2017. 11. 30.
[미러] 겨울 이적시장에서 주목해야할 선수 6인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주목해야할 선수 6명을 소개합니다. 원문기사: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6-potential-january-transfers-you-11602307 01. 메수트 외질 아스날 ➡ 바르셀로나/맨유 메수트 외질은 바르셀로나로부터 30만 파운드의 주급을 제안받을것이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외질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외질은 바르셀로나 이적으로 큰 주급인상을 받을것으로 보인다. 맨유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외질에게는 레알 마드리드 시절 함께했던 무리뉴 감독과 재회할수 있다는 사실이 매력으로 다가올수도 있다. 02.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도르트문트 ➡ 첼시 첼시가 도르트문.. 2017. 11. 30.
[오피셜] 샘 앨러다이스 감독을 선임한 에버튼 에버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샘 앨러다이스 감독의 부임이 임박했음을 밝혔다. 에버튼은 감독 선임과 관련해 공식 성명을 발표하고 얼마전 경질된 로날드 쿠만 감독의 후임으로 '빅 샘' 샘 앨러다이스 감독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샘 앨러다이스는 오늘 오후 USM 핀치 팜에 도착해 에버튼의 감독이 되기위한 마지막 계약서에 사인할것이다. 오늘 저녁 웨스트햄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데이비드 언스워스 감독 채제로 치를 예정이다." 앨러다이스 감독은 지난 5월 크리스탈 팰리스 감독직에서 물러난 이후 소속팀 없리 지내오고 있었다. 2017. 1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