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5월 26일)

by EricJ 2020. 5. 26.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에버튼이 미드필더 알랑 (29)의 영입을 위해 4000만 파운드를 제시했다. 하지만 나폴리는 그의 몸값으로 6000만 파운드에 가까운 금액을 원하고 있다. (일 마티노)

에버튼은 현재 샬케 04에서 임대중인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장-클레어 토디보 (20)의 영입을 위해 2500만 파운드의 오퍼를 제시했다. (데일리 메일)

본머스의 구단주인 막심 데민은 지난 1월 사우디 아라비아의 컨소시엄에게 구단을 매각할뻔했지만, 클럽의 가치 계산에 합의를 보지 못해 협상이 결렬됐다. (90min)

맨유는 오는 6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임대계약이 만료되는 골키퍼 딘 헨더슨 (23)을 시즌이 끝날때까지 팀에 잔류할 수 있도록 허락할것이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현재 나폴리로의 이적에 연결되어있는 사수올로의 윙어 제레미 보가 (20)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발동시키지 않기로 결정했다. (가디언)

필리페 쿠티뉴 (27)는 뮌헨이 그의 완전 영입을 하지 않기로 결정함에 따라 잔여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수도 있다. 바르셀로나는 첼시와 아스날, 토트넘등에게 그의 영입을 제의했다. (스카이 스포츠)

인터밀란의 스트라이커 마우로 이카르디 (27)는 5400만 파운드에 PSG로 완전히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ESP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