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오피셜] 피오렌티나 DF 마르코스 알론소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첼시

by EricJ 2016. 9. 1.
반응형


마르코스 알론소 | 25 | LB

피오렌티나 > 첼시 (이적료 2300만 파운드)


첼시가 피오렌티나의 레프트백인 마르코스 알론소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2300만 파운드로 추정되며 계약기간은 5년이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이것은 나의 커리어가 한단계 올라감을 의미하며, 이곳은 내가 성장을 계속 할수 있는 완벽한곳이라고 생각한다. 이제는 내가 트로피를 들어올릴 시간이다. 내가 첼시로부터의 관심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을때 결정을 내리는것은 매우 쉬웠다. 나의 가족들과 지인들은 첼시가 바로 내가 꿈꿔왔던 클럽이란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나는 이 도전에 매우 흥분되며 나의 팀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것이 매우 기대된다."

- 마르코스 알론소


https://www.chelseafc.com/news/latest-news/2016/08/alonso-signs.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