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브롬 이적뉴스

[오피셜] 할 랍슨-카누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웨스트브롬

by EricJ 2016. 9. 1.
반응형

할 랍슨-카누 | 27 | FW
레딩 > 웨스트브롬 (자유계약)

지난 시즌을 끝으로 레딩과의 계약기간이.만료된 웨일즈의 공격수 할 랍슨-카누가 웨스트브롬으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월드컵 지역예선을 위해 웨일즈 대표팀에 차출된 상태였던 랍슨-카누는 감독으로부터 특별히 허가를 받아 캠프를 떠났으며 웨스트브롬과 계약을 마무리했다.

"이것은 나와 나의 가족에게 매우 중요한 결정이었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고민했다.  하지만 이곳은 환상적인 감독이 있는 환상적인 클럽이며 나는 이곳에 오게되어 매우 행복하다. 나는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오게 된것에 더욱 특별히 기쁘다. 나는 레딩네서 레딩에서 이룬 모든것이 자랑스러우며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할 랍슨-카누

http://mobile.wba.co.uk/news/article/2016-17/robson-kanu-joins-albion-3285150.asp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