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PSG의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의 영입을 노리는 첼시

by EricJ 2016. 12. 17.
반응형

마르코 베라티 | 24 | MF
PSG >> 첼시 (예상 이적료 £30m)

첼시가 PSG의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를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삼고 있으며, 오는 1월 이적시장에서 그의 영입을 시도할 예정이다. 

로만 아브라모비치 첼시 구단주는 첼시의 리그 우승을 위해 콩테 감독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며, 이탈리아 대표팀에서 콩테 감독의 지도를 받은적이 있는 베라티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아브라모비치의 오른팔로 알려져 있는 첼시의 디렉터 마리나 그라노브스카이아는 타이틀 쟁취를 위해 콩테가 원하는 선수들을 영입하는 임무를 맡은것으로 알려졌다. 첼시측은 베라티의 계약이 2021년까지 남아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영입을 자신하고 있다. 

첼시는 로마의 라자 나잉골란을 영입하는데는 실패했지만, 여전히 미드필드의 보강을 원하고 있으며, 최근 오스카르가 52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중국행 가능성이 강하게 대두되면서 그에 따른 새로운 선수의 영입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첼시는 베라티를 4000만 파운드보다 아래의 가격에 영입을 노리고 있다. 

베라티의 에이전트는 지난 10월 첼시측과의 대화에서 만약 PSG가 이번 시즌 우승컵을 따내는데 실패한다면 그가 팀을 떠날수도 있다고 귀띔을 한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PSG는 AS모나코와 니스에 이어 리그 3위에 올라있으며,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는 바르셀로나와 맞붙을 예정이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4040576/Chelsea-make-PSG-s-Marco-Verratti-January-target.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