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첼시 공격수 디에고 코스타의 영입을 노리는 AC밀란

by EricJ 2017. 6. 9.
반응형


AC밀란이 첼시 공격수 디에고 코스타의 에이전트와 이적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중이다. 


코스타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는 지난 토요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린 카디프에서 밀란의 이사진인 마르코 파소네와 마시밀리아노 미라벨리와 만남을 가졌으며, 이번 주중으로 또 한번의 미팅이 예정되어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밀란은 멘데스가 관리하고 있는 선수중 세명의 선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 디에고 코스타와 포르투의 스트라이커인 안드레 실바,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


밀란의 최우선 타겟은 토리노의 안드레아 벨로티로 알려져있다. 그들은 지난 수요일 그의 영입을 위해 39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비드했지만, 토리노는 이탈리아내의 클럽보다는 해외구단으로의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 이유는 해외 구단에게만 해당되는 87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 때문


밀란은 지난 4월 중국 투자자들로부터 6.3억 파운드의 투자를 유치해 선수 영입을 위한 두둑한 자금을 마련한 상태다. 코스타는 친정팀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의 복귀 의사를 밝힌바 있지만, 최근 아틀레티코가 받은 선수 영입 금지 징계가 걸림돌이라는것을 인정했다.


"5개월간 뛰지 못한다는 사실은 조금 어렵다. 사람들은 내가 아틀레티코의 동료들을 좋아하고, 마드리드에서 지내는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나의 미래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야한다. 나는 스페인 대표팀에서 뛰는것을 언제나 원하고 있으며, 내년 여름이면 월드컵에 출전해야하는 때이기 때문에 많은것을 고려해야 한다. 나는 경기에 뛰어야 한다 - 그게 전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