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오피셜] 빅토르 린델로프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맨유

by EricJ 2017. 6. 15.
반응형


맨유가 벤피카의 수비수 빅토르 린델로프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그는 오는 7월 있을 미국 프리시즌 투어에 참여할것이다.


주제 무리뉴 감독의 말:


"린델로프는 맨유에서의 밝은 미래가 예상되는 젊고 재능있는 선수다. 작년 시즌 우리는 스쿼드에 깊이를 더하기 위해 재능있는 선수의 보강이 필요하다는것이 드러났고, 빅토르는 이번 여름 우리에게 합류한 첫번째 선수가 됐다. 나는 환상적인 선수들로 이뤄진 우리 팀이 빅토르가 우리 팀의 일부가 된것을 환영할것이라 믿는다."



빅토르 린델로프의 말:


"맨유에 합류하게 된것에 짜릿함을 느낀다. 나는 벤피카에서 엄청난 시간들을 즐겼고 그곳에서 많은것을 배웠다. 나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무리뉴 감독을 위해 많은 프리미어리그 경기들을 뛰게 되길 기대한다. 나는 팀이 더 많은 트로피들을 들어올릴수 있도록 나의 힘을 쏟을 준비를 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