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오피셜] 알렉상드르 라카제트를 영입한 아스날

by EricJ 2017. 7. 6.
반응형


아스날이 마침내 리옹의 공격수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의 영입을 확정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라카제트의 이적료는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구단의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한 5200만 파운드로 알려졌다. 라카제트는 오늘 아스날과 5년 계약에 사인하고 정식으로 입단을 확정지었다.


"당연하게 나는 매우 기쁘고 아스날이라는 전설적인 클럽에 입단할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티에리 앙리나 다른 프랑스 선수들처럼 아스날에서 뛰는것을 언제나 꿈꿔왔으며, 오늘 나의 꿈이 실현되었다."

-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