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쿠티뉴의 영입을 노리는 바르셀로나에게 리버풀은 "100% 판매불가" 선언

by EricJ 2017. 7. 21.
반응형


바르셀로나가 리버풀의 필리페 쿠티뉴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그의 영입을 위해 7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준비하고 있지만, 리버풀은 그가 100% 판매불가임을 선언했다.


쿠티뉴는 지난 1월 리버풀과 계약연장에 사인했으며 새로운 계약은 2022년까지 유효하다. 새로운 계약에는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어떤 제안이든 리버풀이 수락해야만 이루어질수 있다. 쿠티뉴는 지난 시즌 리버풀에서 31경기에 출전해 13골과 7도움을 기록하는 빼어난 성적을 거뒀다.


그의 물오른 폼은 바르셀로나이 관심을 끌었지만, 쿠티뉴는 지난 3월 바르셀로나행에 대한 질문에 강하게 부인한바 있다.


"여기에 머문다면, 당신의 명예를 기리는 동상을 세워줄것이다. 바르셀로나나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등 다른 클럽으로 이적한다면, 그저 그런 선수들중 하나가 되어버릴것이다. 하지만 여기에선 그보다 더 높은 존재가 될 수 있다. 나는 리버풀과 장기 계약을 맺고 있다. 이적설은 모두 기자들이 만든것이다"


쿠티뉴는 이제 25살이 되었지만 이미 그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로 성장했으며, 지금도 계속해서 더 성장해 나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