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뉴캐슬 이적뉴스

[오피셜] 하비에르 만퀴요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뉴캐슬

by EricJ 2017. 7. 22.
반응형


뉴캐슬이 스페인 수비수 하비에르 만퀴요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뉴캐슬은 지난 시즌 라이벌 선더랜드에서 한시즌 임대로 뛰었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만퀴요와 3년 계약을 맺고 영입을 확정지었다.

"나는 이곳에 오게되어 매우 기쁘다. 처음 베니테즈 감독이 나를 불렀을때부터 나는 빅클럽인 이곳으로 올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았다. 나는 앞으로 다가올 도전에 행복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