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익스프레스] 나비 케이타의 영입을 위해 7000만 파운드를 제시할 리버풀

by EricJ 2017. 7. 28.
반응형


위르겐 클롭 감독의 요청으로 리버풀이 나비 케이타의 이적료 7000만 파운드를 제안했다.


클롭 감독은 RB 라이프치히의 윙어를 이번 여름에 우선 목표로 삼았지만 지금까지 그를 영입하려고 시도한 것은 실패했다.


라히프치히는 이미 케이타을 위해 리버풀이 제시한 5700만 파운드와 6000만 파운드 두 건의 오퍼를 거절했다. 하지만 클롭 감독은 리버풀 보드진에게 케이타의 영입을 위해 마지막 노력을 기울이도록 밀어붙일 예정이다.


케이타 또한 안필드로의 이적에 관심이 있고, 그의 에이전트들에게 거래를 강행하도록 요청한것으로 알려졌다.


클롭은 케이타의 영입에 대한 가능성이 완전히 사라지게 된 경우에만 다른 타겟으로 눈을 돌릴것이다. 



하지만 팀의 단장인 랄프 랭닉은 최근 이적설이 돌고 있는 에밀 포르스베리와 케이타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절대 떠나지 않을것이라고 단언해, 그의 영입은 쉽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이 두 선수가 다음 시즌에 함께 뛰는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장담할수 있다. 그것이 내가 아는 유일한것" 이라고 랭닉은 밝혔다.


클롭은 케이타의 영입을 위한 마지막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다면, 샬케의 레온 고레츠카로 타겟을 변경할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고레츠카는 뮌헨으로의 이적을 앞두고 있어 너무 늦어질 가능성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