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익스프레스/ESPN 브라질] 쿠티뉴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9000만 파운드 오퍼를 받아들인 리버풀

by EricJ 2017. 8. 7.
반응형



브라질의 여러 언론들은 리버풀이 바르셀로나가 제시한 필리페 쿠티뉴의 이적료 9000만 파운드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몇주동안 리버풀의 쿠티뉴의 영입을 위해 작업을 벌여왔다. 네이마르를 PSG로 이적시킨 바르셀로나는 2억 파운드의 거액이 생긴 상황이며, 그들은 새로운 빅네임 선수 영입을 위해 그 돈을 사용할것이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오스마네 뎀벨레도 그들의 타겟중 한명이지만, 현재는 쿠티뉴의 영입이 그들의 최우선 과제이다. 


리버풀은 계속해서 쿠티뉴는 판매불가 대상이며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중 한명이기 때문에 이적시장이 끝날때도 여전히 리버풀의 선수로 남아있을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하지만 ESPN 브라질은 리버풀이 바르셀로나가 제시한 9000만 파운드의 오퍼를 받아들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과 바르셀로나의 수뇌부끼리 가진 미팅에서 바르셀로나의 이적이 결정된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적이 성사되면 바르셀로나 역사상 최고 이적료로 기록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