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아스날 엑소더스? 아스날과 결별이 임박한 선수들

by EricJ 2017. 9. 24.
반응형
이번 시즌 후 아스날과 계약이 만료되는 선수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하지만 재계약 성사소식이 좀처럼 들려오고 있지 않아 우려의 목소리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들려오고 있는 아스날 선수들의 이적설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올리비에 지루 (아스날 ▶ 에버튼)
데일리미러 | 09.23.2017
에버튼의 로날드 쿠만 감독이 지루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지난 여름 팀을 떠난 루카쿠의 적절한 대체자를 구하지 못한 에버튼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4000만 파운드에 그의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루 역시 선발출전이 보장되지 않은 아스날을 떠나 에버튼에 합류하는것에 관심이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메수트 외질 (아스날  ▶ 맨유)
데일리미러 | 09.23.2017
이번 시즌을 끝으로 아스날과 계약이 만료되는 외질은 아스날과 계약 연장을 하지 않고 시즌이 끝나면 자유계약으로 맨유로 이적하는것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외질의 에이전트측은 이미 맨유측과 접촉한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보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를 지도한바 있는 무리뉴 감독은 외질의 추종자로 남아있으며 맨유의 수뇌부에게 그의 영입을 요청할 계획이다.

잭 윌셔 (아스날 ▶ ?)
데일리 미러| 09.24.2017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윌셔는 아스날측이 제시한 계약 연장을 거절하고 내년 여름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것으로 예상된다. 아스날은 그의 잔류를 원하고 있지만, 벵거 감독은 그의 계약 연장을 위한 대화는   임대생활을 했던 윌셔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터키의 페네르바체로부터 관심을 받은바 있다.

알렉시스 산체스 (아스날 ▶ 맨시티/PSG)
더 선 | 09.22.2017
맨시티는 PSG가 산체스 영입의 경쟁자로 나타난것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산체스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마무리되는 보스만 리스트에 올라있어, 오는 1월에 그의 영입을 원하는 구단들과 자유롭게 협상을 진행할수 있게된다. PSG는 27.5만 파운드의 주급을 제시해 그를 유혹할 계획이며, 맨시티는 그를 유혹하기 위해 높은 계약금을 약속할것이다. PSG는 산체스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에딘손 카바니의 이적을 추진할것으로 보인다.

페어 메르테자커 (아스날 ▶ 은퇴)
데일리메일 | 09.23.2017
아스날의 아르셴 벵거 감독은 프랑스 르 이브르의 19세 센터백인 해롤드 무쿠디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나섰는데, 그 이유는 베테랑 센터백 페어 메르테자커가 이번 시즌 이후 은퇴하고 유스 코치로 전향하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7월 가족과 관련된 문제로 이미 유스코치직을 수락한 상황이며 이번 시즌을 끝으로 축구화를 벗게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