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미러] 슬라벤 빌리치의 대체자로 로베르토 만치니의 영입을 원하는 웨스트햄

by EricJ 2017. 10. 23.
반응형

웨스트햄은 슬라벤 빌리치 감독이 팀을 슬럼프에서 구해내지 못한다면 그를 경질하고 대체자로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의 영입을 추진할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튼에게 3-0으로 패배한후 웨스트햄은 강등권에 마무르고 있으며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수천명의 팬들이 경기가 끝나기도 전에 경기장을 떠났으며, 경기장에 남아있던 팬들중 일부는 클럽의 사장인 데이비드 설리반과의 접촉을 시도한것으로 알려졌다.

빌리치는 앞으로 두차례의 런던더비를 앞두고 있다. 하나는 토트넘과의 리그컵 경기이며, 다른 한경기는 웨스트햄 못지않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이다.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까지 패한다면 빌리치의 경질은 피할수 없을것으로 보이며, 웨스트햄은 그의 대체자로 만치니의 영입을 추진할것으로 보인다.

웨스트햄의 구단주들은 맨시티의 감독직을 지낸적이 있는 만치니 감독을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있지만, 그들은 만치니를 러시아리그 최상위팀인 제니트에서 프리미어리그 하위권에 머물고 있는 웨스트햄으로 이적을 설득시켜야 하는 입장이다.

만치니 감독을 설득하는데 실패한다면 그들은 차선책으로 번리의 션 다이크 감독과 레딩의 야프 스탐 감독의 영입을 시도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