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미노 라이올라 "즐라탄은 앞으로 5~6년은 더 뛸 수 있을것"

by EricJ 2017. 10. 23.
반응형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즐라탄이 현재 그 어느때보다도 강해졌으며, 앞으로 5~6년정도 더 선수생활을 유지할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즐라탄은 맨유에서의 첫시즌이었던 지난 시즌 말미에 심각한 무릎 십자인대 부상으로 인해 적어도 오는 12월까지는 경기에 나설수 있는 상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그와의 1년 계약에 합의했다.

하지만 라이올라는 이번 시즌 이후에도 그는 여전히 선수생활을 이어갈것으로 전망했고, 즐라탄이 선수생활을 계속이어가는것을 자신은 막지 않을것이라고 농담처럼 이야기했다.

"그는 그의 안에 아직도 많은것을 갖고 있다. 그는 최소 5~6년은 더 뛸것이다.

나는 그가 뛰는것을 막지 않을것이다. 이제 그가 나를 위해서 일할 차례다. 나는 수해동안 그를 위해 일해왔다. 이젠 나의 차례다. 나의 아이들은 자라고 있고 나는 돈이 필요하다. 그는 앞으로 5년동안 나를 위해서만 일하기로 합의했다. 그래서 우리의 역할은 뒤바뀌었다. 모든 주급은 나에게 오고 그는 커미션을 받을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