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미러] 아스날과 대화가 있었음을 인정한 슈투트가르트의 유망주 버카이 외즈칸

by EricJ 2017. 10. 27.
반응형

슈투트가르트의 유망주 미드필더 버카이 외즈칸이 오는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아스날과 대화가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19세의 외즈칸은 아스날이 수차례에 걸쳐 그의 플레이를 모니터했으며, 그의 에이전트와 이적 가능성을 놓고 대화가 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는 1군 출전의 기회가 제한될수 있는 아스날로의 이적을 서두르지 않을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지만, 언젠가 기회가 온다면 이적을 원한다는 욕심을 숨기지는 않았다.

"나의 에이전트와 나는 아스날측과 대화를 진행중에 있다. 아스날은 지난 2년동안 나를 스카우트해왔으며, 스카우터들을 보내 나의 경기들을 지켜봤다.

지금이 아스날로 이적할 적절한 시기인지는 확실치 않다. 조금은 시기가 이르다고 생각한다. 나는 일단 나의 가치를 증명하고 더욱 발전하고 싶다. 최종적으로 내가 미래에 입단하고 싶은 클럽은 아스날이다. 내가 목표를 이룰수 있도록 신이 도와주셨으면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