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오피셜] 웨스트햄을 떠나는 선수들

by EricJ 2019. 5. 30.
반응형

웨스트햄이 사미르 나스리와 앤디 캐롤 그리고 아드리안과의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세 선수는 계약이 만료되는 6월 30일 팀을 떠날것이다.

캐롤은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14경기 출전에 그쳤으며, 버밍엄시티와의 FA컵 3라운드에서 기록한 골이 유일하다. 30세의 캐롤은 시즌 시작후 첫 4개월을 발목 수술로 인한 재활로 결장했으며, 지나 4월에는 또다시 수술대에 올라 시즌을 마감했다. 캐롤의 마지막 경기 출전은 지난 2월말 1-0으로 패한 맨시티전이었다. 캐롤은 웨스트햄에서 지난 6년동안 102경기에 출전해 26골을 넣는데 그쳤다.

2013년 레알 베티스에서 자유계약으로 웨스트햄에 합류한 골키퍼 아드리안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정확히 150경기에 출전했다.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단기 계약으로 웨스트햄에 합류한 미드필더 사미르 나스리 역시 더이상의 재계약 없이 이번 여름 방출이 결정됐다. 

스페인의 스트라이커 토니 마르티네스 역시 팀을 떠날것이다. 그는 지난 시즌 스페인 세군다의 라요 마하다혼다와 루고에서 임대로 활약했다.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설리반과 데이비드 골드는 웨스트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떠나는 선수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앤디와 아드리안은 웨스트햄에서의 시간동안 좋은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이다. 우리는 그들의 충성심과 헌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두 선수는 모두 웨스트햄의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