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6일)

by EricJ 2019. 11. 7.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아스날 출신의 감독인 아르셴 벵거 감독은 이번 시즌이 끝날때까지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직을 제안받을것이다. (더 선)

바이엘 레버쿠젠의 독일 미드필더 카이 하베르츠는 분데스리가를 떠나 해외 리그로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그는 맨유와 연결되고 있다. (마르카/메트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잘하면 두명"정도의 영입이 있을것이지만 클럽의 대부분 영입은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이루어질것이라고 밝혔다. (이브닝 스탠더드)

첼시는 올리비에 지루 (33)와 페드로 (32)에 대한 오퍼를 듣기 시작할것이다. 레프트백 마르코스 알론소는 첼시측과의 장기계약 여부를 놓고 협상을 벌일것이다. (텔레그래프)

페네르바체는 내년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페드로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길 원한다. (타크빔/데일리메일)

페드로는 1월 이적시장에서 중국 무대 진출도 염두에 두고 있다. (엘 도르살)

네마냐 마티치는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노르웨이 스트라이커 에링 할란드의 아버지는 그의 커리어동안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하는것을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크스포츠)

인터밀란과 AC밀란은 산시로와 9마일 (14킬로미터) 떨어진 위치에 6억 3000만 파운드 규모의 새로운 경기장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바르셀로나의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은 클럽 보드진의 여전한 신임을 받고 있지만, 최근 팀의 성적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늘어나고 있다. (ESPN)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골키퍼인 딘 헨더슨 (22)은 맨유에서 셰필드로 임대가 결정되기 전 리즈 유나이티드로의 이적에 매우 근접했었다. (요크셔 포스트)

최근 설문에 따르면 90%가 넘는 맨유의 팬들이 최근 구단 운영방식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것으로 밝혀졌다. (텔레그래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