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23일)

by EricJ 2019. 11. 24.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그들이 타겟으로 하고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지 못할것이며, 대신 임대 시장을 노려봐야 할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유와 PSG는 로마의 수비수인 니콜로 사니올로 (20)의 이적료로 6000만 유로를 지불할 용의가 있다. (일 메사게로)

벨기에와 에버튼 감독 출신인 로베르토 마르티네즈 감독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에서 경질된 후 감독직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 (데일리스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토트넘과 아일랜드의 스트라이커인 트로이 패럿 (17)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 역시 그에게 관심이 있다. (익스프레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1주일 안으로 1억 2500만 파운드 규모의 구단 인수 여부가 결정될것이다. (더 선)

팰리스는 잉글랜드 스트라이커인 리안 브루스터 (19)의 임대 영입을 위해 리버풀측과 접촉했다. (풋볼 인사이더)

AC밀란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38)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그는 LA 갤럭시를 떠나 현재 자유계약의 신분이며, 그는 2010-11시즌 밀란과 세리에A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칼쵸메르카토)

아스날은 플라멩구의 브라질 U17 미드필더인 레이니에르 제주스 (17)의 영입을 위해 인터밀란과 경쟁하고 있다. (더 선)

마리오 발로텔리 (29)가 갈라타사라이의 타겟이 되고 있다. 그는 지난 여름 그의 고향팀인 브레시아로 이적했다. 

뉴캐슬은 이번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드필더인 기성용 (30)을 팔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헐시티의 미드필더인 재로드 보웬 (22)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 말까지 기다릴것으로 보인다. (데일리스타)

아스톤 빌라는 브렌트포드의 알제리 윙어인 사이드 벤라흐마 (24)의 영입을 여전히 원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아스톤빌라의 딘 스미스 감독은 잭 그렐리쉬 (24)와 존 맥긴 (25)은 팔리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

리즈는 번리의 체코 스트라이커인 마테이 비드라 (27)의 영입을 준비중이다. (데일리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