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 루머 (2019년 12월 15일)

by EricJ 2019. 12. 17.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아스날은 차기 감독 후보중 하나로 거론되고 있는 울버햄튼의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와의 협상을 위해 울버햄튼측에 접촉하지 않았다. (익스프레스/데일리스타)

경질설이 강하게 대두되고 있는 웨스트햄의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은 여전히 다음 경기인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 감독으로 나설 예정이다. (가디언)

첼시는 선더랜드 출신의 공격수인 보르도의 조쉬 마하 (20)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 예정이다. (90min)

첼시는 또한 이번 시즌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라이튼의 잉글랜드 수비수 벤 화이트 (22)를 영입 희망 자원으로 올려놓고 25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준비중이다. (더 선)

바이에른 뮌헨의 선수들은 현재 바르셀로나로부터 임대중인 필리페 쿠티뉴 (27)의 완전 영입을 추진할것을 구단측에 종용하고 있다. (미러)

에버튼의 임시 감독인 던컨 퍼거슨은 지난 맨유전에서 교체로 투입된지 19분만에 다시 교체 아웃된 모이스 킨 (19)과 대화를 가질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그가 맨유전에서 경기의 페이스를 따라가지 못했다고 밝혔다. (텔레그래프)

리버풀이 코벤트리의 잉글랜드 레프트백 샘 맥칼럼 (19)의 영입전에서 승리할것으로 보인다. 리버풀은 1월에 그의 영입을 마무리짓고 그를 다시 코벤트리로 임대를 보내 나머지 시즌을 보내게 할것이다. (90min)

스완지 시티의 감독인 스티브 쿠퍼가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인 리안 브루스터 (19)와의 관계를 이용해 그의 임대 영입에 성공할것으로 보인다. 브루스터는 2017년 U17 월드컵에 출전할 당시 감독이었던 쿠퍼와 인연을 맺은바 있다. (텔레그래프)

프랑스의 디디에 데샹 감독은 첼시의 공격수인 올리비에 지루에게 1월에 팀을 떠날것을 종용했다. 하지만 지루는 안토니오 콩테 감독의 인터밀란과의 협상이 지지부진해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지루는 내년 여름 첼시와의 계약이 만료된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는 발렌시아의 스페인 윙어인 페란 토레스 (19)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는중이다. (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