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6월 24일)

by EricJ 2020. 6. 25.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유벤투스가 바르셀로나와 미드필더 아르투르 (22)의 이적료 8000만 유로에 합의했다. 하지만 선수 본인의 유벤투스 이적을 설득하는 일이 남아있다. (스카이스포츠)
유벤투스는 또한 첼시의 미드필더인 조르지뉴 (28)의 영입에도 관심이있지만, 그가 스탬포드 브릿지를 떠날것 같아 보이지 않는다. (칼쵸메르카토)

아스날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미드필더 마테오 귀엥두지 (21)의 태토를 문제삼아 그의 방출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포르투갈 미드필더인 윌리암 카르발류 (28)가 레스터시티와의 개인협상에 합의했다. 이제 레스터시티는 카르발류의 소속팀인 레알 베티스와 이적료 협상만을 남겨두고 있다. (마르카)

크리스탈 팰리스는 웨스트브롬의 유망주인 나단 퍼거슨 (19)의 영입에 근접했다. 웨스트브롬은 최근 그와의 재계약 협상에 실패했음을 인정했다. (가디언)

아스날은 포르투갈 수비수인 세드릭 소아레스 (28)와의 임대계약 연장에 합의를 예상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 사우스햄튼과 계약이 만료되는 그의 완전 영입을 원하고 있다. (ESPN)

앤디 캐롤 (31)이 현 소속팀인 뉴캐슬과 1년의 계약 연장에 합의할것으로 예상된다. (뉴캐슬 크로니클)

맨유의 유망주 미드필더인 디온 맥기 (19)가 웨스트햄과 레인져스, AZ 알크마르등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웨스트햄이 최근 UAE 출신의 그룹으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는것으로 보도됐지만, 웨스트햄의 현재 구단주는 구단의 매각에 관심이 없는 상황이다. (데일리 스타)

잉글랜드의 축구 협회는 다음 시즌이 정식으로 시작되기 전 팬들이 그라운드에 들어올 수 있는 '테스트 매치'로 커뮤니티 실드를 이용할 가능성을 살펴보고 있다. (타임즈)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가브리엘 마티넬리 (19)는 훈련도중 입은 무릎부상으로 인해 잔여 시즌에 모두 결장할것으로 예상된다. (미러)

렝스가 AS 모나코의 수비수 베노이트 바디아쉴레 (19)의 영입을 위해 1500만 유로를 제시했다. (RMC)

인터밀란은 현재 임대중인 빅토르 모제스 (29)와 알렉시스 산체스 (31)의 단기 임대계약 연장을 그들의 원소속클럽인 첼시와 맨유가 허가해주지 않음에 따라 잔여 시즌동안 그들을 출전시킬수 없을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

아스날과 독일이 전설적인 골키퍼인 얀스 레만 (50)이 스코틀랜드 던디 유나이티드의 차기 감독으로 거론되고 있다. (던디 이브닝 텔레그래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