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8월 31일)

by EricJ 2020. 9. 1.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맨시티는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 (33)의 영입을 위해 총 4억 5000만 파운드의 자금을 준비중이며, 그에게 후일 MLS의 뉴욕 시티 FC에서 뛸 수 있는 총 5년의 계획을 제시할것이다. (스포르트)

맨유는 잭 그렐리쉬 (24)의 영입을 빠른 시일내에 마무리하기 위해 아스톤 빌라와 협상을 시작했다. (데일리 메일)

토트넘은 맨유행에 임박한 아약스의 도니 반 더 비크(23)의 하이재킹을 시도했다. (미러)

아스날은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27)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것이며, 풀백 에인슬리 메이트랜드-나일스 (23)도 그가 만약 팀을 떠나지 않고 머무르기로 결정한다면 역시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것이다. (미러)

이적설이 강하게 돌았던 첼시의 골키퍼 케파 아리사발라가 (25)는 팀을 떠나지 않고 주전 자리를 위해 경쟁할것이다. (더 선)

리즈 유나이티드는 우디네세의 미드필더인 호드리고 데 파울 (26)에게 관심을 갖고 있지만 그의 영입을 위해선 3100만 파운드가 필요할것이라고 통보를 받았다. (가디언)

토트넘과 뉴캐슬이 본머스의 공격수인 조슈아 킹 (28)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크로니클)

발렌시아가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마테오 귀엥두지 (21)의 영입에 대해 문의했다. (수페르 데포르테)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인 아르투로 비달 (33)이 그의 전 소속팀인 유벤투스로의 복귀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골)

인터밀란의 안토니오 콩테 감독은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 (29)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에메르송 팔미에리 (26)의 에이전트는 인터밀란이 이번 여름 그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골)

웨스트햄의 스트라이커인 세바스티엔 할러 (26)는 헤르타 베를린으로 이적할수 있는 기회를 거절했다. (90min)

바르셀로나는 루이스 수아레스 (33)의 계약을 파기하기 위해선 120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한다. (골)

AS로마의 미드필더인 아마두 디아와라 (23)의 에이전트는 아스날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투토메르카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