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9월 22일)

by EricJ 2020. 9. 22.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가 내년 이적시장에서 PSG의 스트라이커 킬리앙 음바페 (21)의 영입을 시도할것이다. (르퀴프)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델레 알리 (24)를 영입할 생각이 전혀 없다. (토크스포츠)

 

크리스탈 팰리스는 리버풀의 U21 스트라이커인 리안 브루스터 (20)의 영입을 위해 2500만 파운드를 오퍼하지 않을것이다. (골)

 

에버튼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풀백 산티아고 아리아스 (28)의 영입을 위해 협상중이다. (리버풀 에코)

 

포르투의 레프트백 알렉스 텔레스는 맨유로의 이적을 마무리하길 희망하고 있지만, 양 클럽은 아직 그의 이적료 협상에 타결점을 찾지 못했다. (가디언)

지난 토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패배한 이후 텔레스의 영입에 대한 맨유의 입장에 변화가 있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하지만 딜의 일부로 포르투에게 디오고 달롯 (21)을 보내려던 맨유의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세비야는 수비수 줄스 쿤데에 대한 이적제안을 거절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그는 최근 맨시티와 강하게 연결되고 있다. (골)

 

리버풀 출신의 스트라이커인 바비 던컨 (19)이 피오렌티나를 떠나 더비 카운티로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아슬레틱)

 

스페인 스트라이커 알바로 모라타 (27)가 유벤투스로의 복귀에 임박했다. (골)

 

우루과이 스트라이커인 루이스 수아레스 (33)가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해지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복귀할것으로 보인다. (RMC)

 

스파르타크 모스크마는 토트넘의 라이트백인 세르쥬 오리에 (27)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토리노는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루카스 토레이라에 대한 관심을 접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데일리 메일)

 

아스날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토마스 파티 (27)의 영입을 위해 토레이라를 아틀레티코에게 제안할것이다. (엘 골)

 

풀럼이 레스터시티의 미드필더인 다니엘 아마르테이 (25)의 영입을 시도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사우스햄튼이 벤피카의 미드필더인 플로렌티노 루이스 (21)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 선)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 감독은 윌프레드 자하 (27)에게 거액의 제안이 온다면 그를 지켜내기 어려울것이라고 밝혔다. (토크스포츠)

 

우루과이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 (33)가 PSG로부터 계약이 만료된 후 레알 마드리드에게 제안되었었다. (마르카)

 

리즈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튼의 수비수인 헤이든 로버츠 (18)의 영입을 위해 두번째 제안을 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