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오피셜] 맨유 MF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라치오 한시즌 임대 이적 확정

by EricJ 2020. 10. 3.
반응형

맨유의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페레이라가 라치오로의 임대 이적을 확정지었다. 페레이라는 지난 시즌 맨유에서 40경기에 출전했지만, 지난 1월 합류한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이번 여름 아약스로부터 이적한 도니 반 더 비크에 밀려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제외됐다. 

그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두차례의 경기에서 모두 제외되었으며, 카라바오컵 루튼 타운과 브라이튼전에서마저 결장하며 사실상 전력외로 분류되었다. 

라치오는 중원 보강을 노리고 있었으며, 맨시티와 계약이 만료된 다비드 실바의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었으나 막판에 레알 소시에다드에게 빼앗기며 다른 자원을 물색하던중이었다. 

"라치오는 빅클럽이다. 안드레아스는 정기적인 출전이 필요하다. 그는 지난 시즌 많은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고 많은 기회를 받았다. 그에게 자신감이 생겨나고 발전해나가는것을 보았을것이다. 하지만 앤디 (페레이라)와 같은 포지션인 브루노의 영입 이후 그가 엄청난 임팩트를 보여주면서 자연스럽게 그의 기회가 줄어들었다. 우리는 안드레아스에게 최선의 선택을 했다." - 올레 군나르 솔샤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