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59

[오피셜] 필립 코쿠 감독을 선임한 더비 카운티 프랭크 램파드 감독을 첼시로 떠나보낸 더비 카운티가 대체자로 필립 코쿠 감독을 선임했다. 코쿠 감독은 더비와 4년 계약을 맺고 잉글랜드 무대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다. 코쿠 감독은 "나는 나의 새로운 클럽이 더비 카운티가 될것이라고 발표할수 있게 된것에 매우 영광이며 기쁘다. 새로운 모험을 함께 시작할 팬들과 팀을 만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PSV와 바르셀로나등의 클럽에서 선수로 활약했던 코쿠는 은퇴후 지도자의 길을 걸었다. 그는 친정팀인 PSV를 이끌고 리그와 컵대회를 우승하며 승승장구 했다. 하지만 이후 이적했던 터키의 페네르바체에서는 15경기만에 경질되는 수모를 겪기도 했다. 2019. 7. 5.
[마르카] 발렌시아, 막시 고메스 영입 위해 현금 + 선수 2명 딜에 합의 셀타 비고의 막시 고메스가 발렌시아로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이적료 1600만 유로에 산티 미나 그리고 호르헤 사엔스의 2년 임대가 합쳐진 계약이다. 셀타 비고는 지난 시즌 매우 어려운 시즌을 보냈지만, 막시 고메스만큼은 빛나는 활약을 펼치며 유럽 구단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발렌시아가 셀타의 입맛에 맞는 계약을 제시해 이적을 성사시켰다. 고메스 딜의 일부로 셀타 비고의 유스 출신인 산티 미나가 친정팀으로 돌아갈 것이며 미나는 유스시절을 셀타에서 함께 보낸 데니스 수아레스와 재회하게 될것이다. 한편 셀타 비고는 우루과이 출신의 가브리엘 페르난데스를 페나롤로부터 영입했다. 25세의 페르난데스는 5년 계약에 합의했으며 등번호는 19번을 달게될것이다. 2019. 7. 5.
[스카이스포츠]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넌 아르나우토비치의 중국 이적을 허용할 웨스트햄 웨스트햄이 결국 아르나우토비치의 영입을 위한 중국으로부터의 오퍼를 받아들일것으로 보인다. 웨스트햄측은 이번 계약을 '최악의 딜'이라고 표현했으며, 아르나우토비치는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넜고 모두가 그의 퇴출을 원하고 있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상하이 SIPG로 추정되는 확인되지 않은 중국 슈퍼리그 클럽은 30세의 아르나우토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1970만 파운드를 제시했지만 웨스트햄은 '모욕적인 오퍼'라며 일언지하에 거절했다. 하지만 웨스트햄은 그의 에이전트이자 그의 형의 입을 빌어 웨스트햄이 그를 이용하고 있다는 발언을 한것에 대해 그에 대한 인내심을 잃어버렸으며, 모두가 그의 이적을 원하고 있기에 어쩔수 없이 '최악의 딜'을 받아들일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스카이스포츠의 리포터인 카베흐 솔헤콜.. 2019. 7. 5.
[오피셜] 필 자기엘카, 셰필드 유나이티드 이적 확정 지난 시즌을 끝으로 에버튼과 계약이 만료된 필 자기엘카가 친정팀인 셰필드 유나이티드로의 복귀를 공식 발표했다. 36세의 자기엘카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유스 시스템을 거쳐 성인팀에 데뷔한 이후 300경기가 넘는 경기에 출전했지만,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강등과 함께 그는 에버튼으로 이적하며 팀을 떠났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확정지은 셰필드 유나이티드로 이적함에 따라 자기엘카는 커리어의 마지막을 프리미어리그에서 장식할수 있게 됐다. 한달전 에버튼과의 결별을 공식 발표한 자기엘카는 이후 감각 유지를 위해 번리와 함께 훈련중이었다. 자기엘카는 이번주 포르투갈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팀의 프리시즌 일정에 참여할것이며, 오는 금요일 레알 베티스와의 친선경기에 출전이 가능할것으로 보인다. 2019. 7.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