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253

[데일리메일] 윌프레드 자하의 하이재킹을 시도하는 에버튼 에버튼이 아스날의 타겟으로 알려진 크리스탈 팰리스의 윙어 윌프레드 자하의 하이재킹을 위해 5500만 파운드 (810억원)를 제시할 예정이다. 5500만 파운드는 에버튼의 클럽레코드에 해당하는 가격이며, 종전 기록은 길피 시구르드손을 영입할 당시 지불한 4500만 파운드가 최고였다. 에버튼은 자하의 영입에 굉장히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으며, 그들은 만약 이적료 경쟁이 일어날경우 최대 7000만 파운드까지도 투자할 용의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자하의 영입에 관심이 있는것으로 알려진 아스날은 그의 이적료로 4000만 파운드를 제시했지만 크리스탈 팰리스는 일언지하에 이를 거절했다. 아스날은 빠듯한 선수 영입 예산탓에 크리스탈 팰리스가 요구하는 그의 몸값을 맞춰주기 어려운 상황이며, 그들은 선수를 포함시킨 부분.. 2019. 7. 25.
[스카이스포츠] 이드리사 게예에 대한 PSG의 제안을 받아들인 에버튼 에버튼이 PSG가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의 영입을 위해 제시한 2800만 파운드 (412억원)의 이적료 제안을 받아들였다. 양 구단의 이적료 합의는 이루어졌으며, 선수의 개인 협상은 문제될게 없는것으로 알려져, 메디컬 테스트에서 이상만 발견되지 않는다면 이적은 성사될것이다. 지난 1월 이적시장에서도 게예의 영입 의사를 표명했던 PSG는 이번 여름 215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하며 그의 이적 협상을 시작했다. 게예는 에버튼측에 이적 요청서까지 제출하며 이적을 강력하게 원했지만 에버튼은 그들의 첫번째 제안을 거절했다. 하지만 에버튼은 상향 조정된 이적료를 제시하며 그의 영입을 집요하게 추진한 PSG의 요구를 결국은 수용했다. 에버튼은 게예의 대체자를 구할때까지 그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입장이었다. .. 2019. 7. 25.
[오피셜] 웨스트햄 MF 페드로 오비앙, 세리에A 사수올로 이적 확정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페드로 오비앙이 세리에A의 사수올로 이적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800만 파운드로 추정되며 계약기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오비앙은 2015년 삼프도리아로부터 웨스트햄으로 이적했으며 이후 116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그는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의 부임 이후 출전기회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으며, 이번 여름 파블로 포르날스의 합류로 오비앙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었다. "빨리 시작하고 싶다. 다른 오퍼들이 있었지만, 나는 가족같은 분위기를 원했고, 사수올로가 그런 분위기를 갖고 있는 클럽이었다." 웨스트햄은 공식 성명을 통해 그의 이적을 발표하고 "페드로가 그동안 클럽에게 보여준 헌신에 감사하며, 미래에 행운을 빈다."라고 작별인사를 고했다. 웨스트햄은 마크 노블을 비롯해 데.. 2019.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