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단별 뉴스/밴쿠버 화이트캡스

밴쿠버, 치바스USA 상대로 팀 창단 최초 원정 승리! - 이영표 2경기 연속 풀타임

by EricJ 2012. 3. 18.
반응형


밴쿠버의 초반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지난 홈경기 개막전 2-0승리에 이어 이번주 치바스 USA와의 원정경기에서도 1-0승리를 거두며 개막후 2연승을 올리며 (비록 두경기밖에 치르지 않았지만) 레알 솔트레이크에 이어 서부지구 2위에 올랐습니다. 밴쿠버는 지난 시즌 원정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했지만, 올해 처음으로 치른 원정경기에서 1-0의 신승을 거둠으로써 확실히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밴쿠버는 총 점유율 65:35로 다소 밀리는 경기를 펼쳤지만 후반 23분 키우미엔토의 코너킥을 팀의 주장인 센터백 제이 드메릿이 멋진 다이빙 해딩으로 뽑아낸 결승골을 끝까지 잘 지켜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치바스는 이후 파상 공세를 펼치며 수차례 밴쿠버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단단하게 잠긴 밴쿠버의 골문을 여는데는 실패했습니다. 이영표선수도 오늘 경기에서 오른쪽 측면수비수로 출전해 지난 개막전에 이어 2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하며 34살의 나이에도 강철같은 체력을 과시했습니다. 오늘 경기도중 팀의 주전 골키퍼인 조 캐논이 부상으로 도중에 교체되었는데,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밴쿠버 선발 선수명단
조 캐논 (41' 브레드 나이튼)/ 제이 드메릿 / 마틴 봉주르 / 앨레인 로샤 / 이영표 / 준 마르케즈 데이비슨 / 맷 왓슨 / 에릭 하슬리 / 세바스티안 르 투 / 다비드 키우미엔토 (82' 플로이드 프랭스) / 까밀로 (71' 조단 하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