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선더랜드 이적뉴스

[오피셜] 빅토르 아니체베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선더랜드

by EricJ 2016. 9. 3.
반응형

빅토르 아니체베 | 28 | FW
웨스트브롬 > 선더랜드 (자유계약)

지난 시즌을 끝으로 소속팀 웨스트브롬과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공격수 빅토르 아니체베가 선더랜드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이런 대단한 클럽으로 오게되어 매우 행복하다. 이곳엔 많은 친구들이 있으며, 모든이들이 내가 감독님을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는 내가 아주 어린 선수일때부터 이끌어준 감독님이고 이곳으로 오기로 결정하게된 가장 큰 이유이다. 나는 영국과 유럽에서 제의가 있었지만 감독님의 존재가 나를 이곳으로 이끌었다. 그는 나에대해 낱낱이 알고 있고, 그는 나에게서 최고를 이끌어내줄수 분이시기 때문이다."
- 빅토르 아니체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