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 리야드 마레즈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스날로부터 연락 받아" | 스카이스포츠

by EricJ 2016. 10. 10.
반응형

리야드 마레즈 | 25 | RW
레스터시티 > 아스날

레스터시티의 윙어인 리야드 마레즈가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스날이 그의 영입을 위해 접촉했지만 소속팀의 반대로 무산됐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레스터시티의 리그 우승 당시 주축선수로 활약했던 마레즈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스날과의 이적설에 계속해서 연결되었었지만, 실질적으로 아스날이 그의 영입을 위해 움직였다는 보도는 없었다.

하디만 마레즈는 실제로 아스날로부터 연락이 왔었지만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그를 지키기로 마음을 먹음에 따라 이적이 무산되었다고 밝혔다.

"아스날로부터 연락이 있었다. 하지만 레스터는 나를 지키고 싶어했고 내 몸값이 꽤 높았다. 오퍼가 들어왔을때 나는 갈등을 만들고 싶지 않있다."

그는 결국 지난 여름 소속팀 레스터시티와 2020년까지 팀에 머무는 새로운 계약에 사인함으로써 그를 둘러싼 이적루머들에 선을 그었다.

지난 시즌 선수들이 뽑은 리그 최고의 선수로 뽑힌 그는 현재까지 7경기에 출전에 한골만을 터뜨리는 다소 부진한 활약으로 지난 시즌의 성공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0/10612061/leicester-city-forward-riyad-mahrez-confirms-arsenal-approac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