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 AS 로마 DF 안토니오 루디게르의 영입을 노리는 첼시 | 데일리메일

by EricJ 2016. 10. 25.
반응형

안토니오 루디게르 | 23 | DF
AS 로마 > 첼시 (예상 이적료 £35m)

첼시가 로마의 수비수인 안토니오 루디게르의 영입을 계획중이다. 콩테 감독은 그이 열렬한 추종자이며, 그는 첼시의 스카우터들에게 그의 부상 회복 여부를 면밀히 관찰해달라고 요청한것으로 알려졌다.

콩테 감독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에대한 관심을 드러내며 영입을 추진했지만, 유로 2016 직전 당한 심각한 무릎 부상으로 인해 그에대한 관심을 잠시 접어야했다.

하지만 예상보다 일찍 회복한 루디게르는 지난 토요일 로마의 리저브팀 경기에 출전해 골과 도움을 기록하는등 빠르게 폼을 끌어올리고 있다.

콩테는 세계 최고의 떠오르는 수비수로 인정받고있는 루디게르의 영입을 위해 계속해서 그의 상황을 모니터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맨유와 맨시티 또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로마는 그의 이적을 꺼려하고 있지만 3500만 파운드 이상의 이적료를 제시한다면 그들을 납득시킬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콩테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적어도 한명의 월드클래스급 센터백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루디게르와 더불어 유벤투스의 레오나르도 보누치를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삼고 있으며, 마이클 킨과 벤 깁슨의 영입 또한 고려하고 있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3868086/Chelsea-eye-Antonio-Rudiger-35m-deal-Manchester-United-monitor-Roma-defender.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