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 벤피카 LB 알렉스 그리말도의 영입을 노리는 맨시티 | 데일리메일

by EricJ 2016. 11. 21.
반응형

알렉스 그리말도 | 21 | DF
벤피카 > 맨시티 (£38.5m)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벤피카의 수비수인 알렉스 그리말도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벤피카측이 요구하고 있는 385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맞춰줄 의향은 없어 보인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풀백 영입을 최우선 타겟으로 삼고 있으며, 포르투갈의 매체인 오 조고의 보도에 따르면 벤피카는 바르셀로나로부터 단돈 130만 파운드에 영입했던 그리말도의 이적으로 3850만 파운드의 거액을 챙길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맨시티는 레프트백인 그리말고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터무니없는 가격을 지불하지는 않을것이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바르셀로나 시절부터 그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인물이다.

그리말도는 2011년 15살의 나이에 바르셀로나B의 일원으로 데뷔해 스페인의 2부리그 역사상 가장 어린나이에 데뷔한 선수로 기록된바 있다. 2013년 심각한 수준의 무릎부상을 당한 이후 벤피카로 이적했으며, 이후 다시 폼을 회복한 그는 많은 유럽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리말도는 과르디올라 감독과 함께하기를 원하고 있어 맨시티행이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3948704/Alex-Grimaldo-wanted-Manchester-City-Benfica-defender-s-38-5m-price-tag-high-Pep-Guardiola.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