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오피셜] 모하메드 살라를 영입한 리버풀

by EricJ 2017. 6. 23.
반응형


리버풀이 AS로마의 윙어인 모하메드 살라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3400만 파운드로 알려졌으며, 그는 5년 계약에 사인했다.


살라의 이적료는 환율 덕분에 그들이 2011년 앤디 캐롤을 영입할 당시 기록했던 3500만 파운드의 이적료 기록을 넘어서진 못했지만, 지난 2016년 사우스햄튼에서 영입한 사디오 마네의 이적료와는 같은 액수를 기록했다.



"나는 이곳에 오게되어 매우 흥분된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리버풀을 위해 나의 100%를 줄것이다. 나는 이 클럽에게 우승컵을 안겨주고 싶다. 우리는 좋은 팀이고 매우 좋은 선수들을 갖고 있다. 나는 지난해 리버풀의 경기들을 지켜봤고, 승리를 위해 선수들은 모두 100% 최선을 다했다. 감독님은 모든것으로 쏟아붇는분이시다. 나는 클럽과 서포터들 그리고 우리들에게 승리를 안겨주기 위해 모두 힘을 합쳐 나갈수 있길 희망한다."

- 모하메드 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