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오피셜] 인도 슈퍼리그 아틀레티코 데 콜카타로 이적한 로비 킨

by EricJ 2017. 8. 4.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출신의 공격수인 로비 킨이 인도 슈퍼리그의 아틀레티코 데 콜카타 (이하 ATK)로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킨은 토트넘 시절 동료였던 테디 셰링엄이 감독으로 있는 ATK로의 이적으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여온 버밍엄시티로의 이적설을 종식시켰다.


"나는 잉글랜드와 미국에서 최고의 클럽들에 입단해 뛸수 있었다는것이 매우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한다.

지금 현재 나의 커리어의 레벨에서 아시아의 새로운 리그와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수 있다는 제안은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인도 슈퍼리그 챔피언에 입단하게 된것은 매우 기분좋은 압박이며, 2017/18시즌에도 ATK팬들에게 성공과 재미를 안겨드리기위해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