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스토크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브루노 마틴스 인디를 영입한 스토크시티

by EricJ 2017. 8. 12.
반응형

스토크시티가 7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포르투 센터백 브루노 마틴스 인디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지난 시즌 임대로 스토크시티에서 뛰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인 마틴스 인디는 스토크시티와 5년 계약에 사인하며 이적을 마무리지었다.

"기분이 매우 좋다. 나는 스토크시티에서 나의 자리를 위해 경쟁할 준비가 되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를 경험했고, 좀 더 잘 이해할수 있게 됐다. 나의 동료들의 도움과 함께 나는 지난 시즌보다 더 나은 선수가 되길 희망한다.

그저 그라운드로 돌아가 나의 100%를 전부 쏟고 나의 동료들을 도와 특별한것을 이루고 싶다. 협상은 1년 내내 이루어졌으며 마침내 삼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이루어 기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