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데일리스타/더 타임스] 드락슬러의 영입을 노리는 아스날

by EricJ 2017. 8. 19.
반응형

데일리스타 | 루크 가드너


아스날이 3200만 파운드의 몸값이 매겨진 PSG의 윙어 줄리안 드락슬러의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드락슬러는 PSG에서 잉여자원으로 분류되었으며, 구단으로부터 떠나도 좋다는 허락을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날은 오래전부터 그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보여왔으며, 여러차례 그의 영입을 시도했던적이 있다. 아스날은 이번달 말 이적시장이 마감되기전에 스쿼드의 보강을 위해 그의 영입을 다시 시도할것으로 보인다.


PSG는 그의 몸값으로 3200만 파운드정도를 원하고 있다.



드락슬러는 불과 7개월전 355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볼프스부르크로부터 PSG로 이적했다. 하지만 세계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며 PSG로 이적한 네이마르가 합류한 후 그는 주전경쟁에서 밀려나고 말았다. 아스날은 이번 여름 세아드 코라시냑과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두명의 선수를 영입했다. 


하지만 알렉시스 산체스가 여전히 재계약을 망설이며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기 때문에, 아르셴 벵거 감독에게 있어 드락슬러는 현 상황에 완벽히 들어맞는 선수이다. 


원문기사: http://www.dailystar.co.uk/sport/football/638557/Arsenal-Transfer-News-Julian-Draxler-Arsene-Wenger-Gunners-PSG-Gossip-Premier-League

반응형

댓글